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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조(목적)
이 약관은 ㈜ 쥬비스다이어트(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이버몰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제2조(정의)
① “회사”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쥬비스통합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하고 회원ID를 부여받은 자 또는 그 회원전체를 의미하며, 부여받은 회원ID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쥬비스다이어트 사이트"(이하 "사이트"라 한다)란 "회사"에 회원등록한 이용자가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제작, 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를 의미합니다. ⑥ "회원"이 회원등록시 부여 받은 ID로 “쥬비스다이어트 사이트”를 자유롭게 접속하기 위해서 접속을 위한 최소한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 공유하는 정보의 범위 : 쥬비스다이어트 사이트의 로그인에 필요한 인증정보 (회원ID) * 공유방식 : 쿠키를 통한 암호화 방식 * 공유받는 쥬비스다이어트 사이트 현황 : (2019년 7월 현재) - 프리미엄간편푸드 : www.juvisfood.co.kr - 쥬비스몰 : www.juvismall.co.kr - 인재 및 온라인강의 : www.juvisacademy.co.kr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주식회사 쥬비스 멤버스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상품 또는 용역의 판매 -다양한 정보의 제공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상품 또는 용역과 관련한 다양한 판촉 행위 -기타 이용자에게 유용한 부가 서비스 ②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회사”가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제9조(구매신청)
“회사”가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제11조(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 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제13조(재화등의 공급)
① “회사”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가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제14조(환급)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제15조(청약철회 등)
① “회사”와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 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회사”가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7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필수입력사항>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내용 : 이름, 아이디(ID), 비밀번호, 이메일주소, 성별, 생년월일 - 주문시의 상품 배송을 위한 내용 : 주소,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 계약이행의 연락 및 안내 등의 고지를 위한 내용 : 이메일주소, 이메일 수신여부, SMS 수신여부, 우편물 수신처 - 만 14세미만의 경우 법정대리인 정보 : 법정대리인의 이름, 연락처, 이메일주소 <선택입력사항> - 회원개인별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정보 : 직업, 결혼여부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필요한 정보 : 사업자번호, 법인명, 대표자명, 담당부서, 담당자명 ②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가.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회원의 요구에 따라 사전에 공개 또는 제 3자 제공에 동의한 경우 2. 쥬비스 통합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3.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회사는 본 서비스를 회원에게 원활히 제공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합니다. 1. 제공받는 자와 이용목적, 제공받는 개인정보 항목 - 제공받는자 : 쥬비스 그룹사(쥬비스다이어트, 프리미엄간편푸드, 쥬비스몰, 홍보, 인재, 쥬비스다이어트 온라인강의), 결제정보 업체(세틀뱅크, 이니시스), 배송업체(우체국택배, 로젠택배) - 이용목적 : 쥬비스 통합회원의 이용자 식별 및 본인여부 확인, 통합 회원 운영 및 서비스 제공(구매금액, 포인트 적립/사용, 캐시 적립/사용), 마케팅 및 이벤트 정보제공, 통합회원 관련 안내사항 발송, 배송관리, 결제관리, 학술적 자료 및 통계 - 제공받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아이디, 생년월일, 성별, 전화번호(일반/휴대폰), 주소, 이메일주소 다.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기간 : 본 서비스 완료 및 해지 후 1년 라. 동의 거부권 등에 대한 고지 : 회원은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으나, 이 경우 회사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될 수 있다.제18조(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제21조(사이트 연결)
① 상위 “회사”와 하위 “회사”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회사”는 피연결“회사”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제23조(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국내법을 적용합니다.부칙
이 약관은 2012년 9월 12일부터 - 통합회원약관 수정일자 : 2019년 7월 1일 < 참 고 자 료 > 1. 표준약관 현행 2. 한국소비자원의 심사청구 공문 3. 관련 사업자단체 의견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첫째,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최초 회원가입 당시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필수항목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성명,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회원가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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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주소, 성별, 생년월일<온라인강의 신청시>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메일주소, 휴대폰 번호), 성별, 생년월일 둘째,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방문상담예약, 전화상담예약, 카카오톡상담예약, 제품구매시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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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규 서비스3자에게 제공합니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접속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3.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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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가. 파기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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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 이름 : 조미영 - 소속 : 홍보팀 - 전화 : 02-2651-0441 - 직위 : 그룹장 - 메일 : eveve2@juvis.co.kr • 개인정보 관리담당자 - 이름 : 이수호 - 소속 : 정보기술팀 - 전화 : 02-2651-0441 - 직위 : 사원 - 메일 : service@juvis.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10.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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쥬비스가 설치·운영하는 영상처리기기(CCTV 등)관리방침에 대한 안내입니다.
1. CCTV 설치목적
사업장 내 고객안전, 화재/범죄예방 및 증거확보2. CCTV 설치 근거
개인정보보호법 및 동법 시행령3. CCTV 설치대수 / 위치 / 촬영범위
CCTV 설치대수 / 위치 / 촬영범위 분류 지점 설치수량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본사 15 사업장 전체 프리미엄간편푸드 16 사업장 전체 일반지점 강남점 3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관악점 2 목동점 3 송파점 3 여의도점 3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은평점 3 분당점 3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의정부점 2 일산점 3 대구점 3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울산점 3 광주점 3
CCTV 설치대수 / 위치 / 촬영범위 분류 지점 설치수량 설치위치 및 촬영범위 룸지점 도곡점 12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 관리실 내부삼성점 13 노원점 13 시청점 15 성신여대점 18 부천점 15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파우더룸 내부, 관리실 내부인천점 12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 관리실 내부평촌점 18 부산서면점 13 부산센텀점 16 창원점 14 대전점 14 왕십리점 3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크(출입문 방향) 강서점 16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트(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 관리실 내부수원점 19 상담실 내부, 인포데스트(출입문 방향),
지점내부 복도, 관리실 내부4. CCTV 안내판 설치 의무
① 설치규격 : 가로 210 × 세로 148.5mm ② 설치위치 : 출입구 등 잘 보이는 곳에 부착 ③ 기재사항 : 설치목적 및 장소, 촬영범위 및 시간, 관리책임자 및 연락처5. CCTV 담당부서 / 관리책임자
CCTV 담당부서 / 관리책임자 구분 관리책임자 관리책임자 본사 총무팀 총무팀장 지점 각 지점 원장 및 책임 프리미엄 간편푸드 푸드팀 조리차장 6. CCTV 영상정보 촬영시간 / 보관기간 / 보관장소 / 출입통제
① 촬영시간 : 24시간 촬영 ② 보관기간 : 1년 ③ 보관장소 : CCTV 시스템 녹화장치(DVR)가 설치된 장소 ④ 출입통제 : 관리책임자 관리 하 통제7. CCTV 영상정보 보관 / 관리 / 폐기
① 보관 : CCTV 시스템 녹화장치(DVR)의 하드디스크에 보관 ② 관리 : 영상정보의 불법적 접근, 변조, 누출, 훼손 등을 대비 잠금장치가 있는 보관랙에 장비설치 및 관리 ③ 폐기 : 영상정보 보관기간 및 CCTV 시스템 녹화장치(DVR)의 하드디스크 용량에 따라 자동삭제8. CCTV 영상정보 확인 장소 / 방법
① 영상정보 확인 장소 : CCTV 시스템 녹화장치(DVR)가 설치된 곳 ② 영상장소 확인 방법 : 관리책임자의 승인 득 후 열람·재생9.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정보주체는 영상정보의 존재확인 및 열람·삭제를 요청할 수 있음, 다만 정보주체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에 한정함 ① 영상정보 요청자는 관리책임자에게 요청 ② 관리책임자는 정보보호 책임자에게 보고 및 정보보호 책임자의 승인 득 후 영상정보 제공(열람 및 재생)10.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① 보관 중인 영상정보는 비밀번호 설정 후 안전하게 관리 ② 관리책임자에게만 접근권한을 부여 ③ 영상정보의 처리 기록의 위조·변조 방지를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을 ‘영상정보 관리 대장’에 기록·관리함 -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을 요구한 자의 성명 및 연락처, 열람 등을 요구한 개인영상정보 파일 명칭 및 내용 - 개인영상정보 열람 등의 목적과 열람 등을 거부한 경우 그 거부의 구체적 사유
※ 제휴·사업 문의는 해당 담당자에게 제안서를 보내 주시면 내부 검토 후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